Little Known Facts About 선릉셔츠룸 010 7511 4365.

선릉셔츠룸 010 7511 4365

많은 서포터님들께서 인생덧신 추가 구매에 대한 문의와 여름철에 착용하기 좋은 얇은 덧신이 있으면 좋겠다는 많은 의견을 주셨습니다.

광고문의

발등엔 강력한 통기성의 메쉬조직을 적용하여 열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고 공기를 순환시켜 발을 쾌적하게 유지합니다.

 아직 옵션을 수정하지 않으신 옵션 불분명자분들의 송장 번호는 옵션이 수정되는대로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공지 하겠습니다. 아직 연락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저희 쪽으로 먼저 연락을 주시면 더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트랜스는 그레이, 네이비, 옐로우 색상입니다. 화이트, 그레이, 블랙으로 적어주신 분이 많아요!

저희 리워드는 서포터님들이 직접 사이즈 및 색상을 옵션칸에 적어주셔야하는 방식입니다. 현재 저희가 중간 점검을 해보니 꽤 많은 서포터님들의 옵션이 불분명함을 확인 했습니다(ㅠㅠ) 펀딩 진행중에는 직접 옵션 변경이 가능합니다.

달란트시장닷컴은 주일학교 행사 선물 달란트잔치를 돕는 문구완구 할인 전문쇼핑몰입니다.

** 사이즈와 컬러 둘 다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사이즈 또는 컬러 하나만 적어 주신 분들은 참고하여 수정해주세요!

선릉셔츠룸 010 7511 4365

이 때 기종에 상관 없이 "비밀번호가 틀렸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올 수가 있죠.

그리하여 서포터님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들어보고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계획하였습니다.

무더운 여름, 뜨거운 아스팔트, 답답한 신발 속 내 발을 구원 해 줄 강력한 냉감소재의 쿨링 덧신이 앵콜 펀딩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

Our Internet site takes advantage of cookies. By utilizing our Internet site (by any device) you agree that our guidelines on use of cookies as contemplated in our Conditions & Ailments shall implement.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앵콜 펀딩을 통해 먼저 구매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추가 구매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초기 인생덧신 개발 시 일상에서도 운동할때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덧신을 개발하다보니 쿠션 덧신을 개발하게 되었고 쿠션감에 대해 more info 좋아하는 분들도 계셨지만 더운 여름철이니만큼 얇은 두께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